한국교총은 하나은행과 업무협약을 체결, 최고의 금융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희망하는 회원에게 행복카드를 발급하고 있다. 행복카드(하나-SK)는 플래티늄 등급의 신용카드로서 회원번호가 기재돼 있어 교총 회원증으로도 사용 가능하다.
주유 · 문화 · 외식 할인혜택 행복카드는 이용액에 따라 0.1~0.3%까지 TOP포인트를 제공하며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80원씩 적립해 준다. 또한 이마트, 농협하나로마트,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서 결재액의 5%를 할인(월 2회, 1회 5000원 한도) 받을 수 있으며 영화 예매 시 4천 원 할인, 티켓링크 이용시 30%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해준다. 전국 씨즐러에서 주중 20%, 주말 10% 할인, 항공권 국제선 8% 할인, 면세점 10~15% 할인 등 주유, 문화, 여행, 외식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
무보증 복지대출 실시 한편, 한국교총은 하나은행과 제휴를 통해 무보증 복지대출도 실시하고 있다. 대출금액은 최고 1억 원까지 가능하며 이율은 최저 5.7~6.34%(3개월 CD변동 금리, 9월 24일 기준)가 적용된다. 대출 기간은 1년으로, 1년 단위로 최고 10년까지 연장 가능하다. 단, 신용대출은 금융기관 대출규정을 준용하며 신용도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다. 자세한 사항은 한국교총 복지플러스(www.kftaplus.com)에서 확인할 수 있다. 한국교총은 앞으로도 행복카드의 기능 및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 해나감으로써 명실상부한 고품격 교원 전용 카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. 이를 기반으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회원 수혜사업도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. 문의 _ 한국교총 교원복지국 02-570-5751~4 / 콜센터 080-515-8282
‘11번가’에서 저렴한 쇼핑하세요!
온라인 쇼핑몰 거래 규모가 날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교총과 ‘11번가’가 손을 잡았다. 11번가는 SK텔레콤에서 운영하는 오픈마켓으로, 오픈 이후 꾸준한 성장을 해 나가고 있다. ‘테마쇼핑’, ‘오늘 하루특가’ 등의 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고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. 또한 T멤버십, OK 캐쉬백 등과 연계해 다양하게 할인이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. 교총회원은 한국교총 복지플러스(www.kftaplus.com)를 경유해 11번가 쇼핑몰 메뉴를 통해 접속하면 상품에 따라 최대 2% 추가할인 혜택이 적용된다.